[구미=경북IT뉴스] 구미시의회 의원 3명이 모범적인 의정활동으로 2020 대한민국 지방자치평가연계 의정대상 최우수상을 수상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수상 대상자는 김재상, 안장환,장미경 의원 등 3명의 의원은 봉사와 열정적으로 의정 활동을 펼쳐 공로을 인정 받았다.
김재상 의장은 전국시군자치구의회의장협의회가 주최하는 ‘2020년 지방의정봉사상’을 수상했다.
안장환 산업건설위원장은 경상북도시군의회의장협의회에서 주최하는 ‘경상북도의정봉사대상’을 수상했다.
장미경 의원은 행정안전부 등록단체인 여의도정책연구원이 수여하는 2020 대한민국 지방자치평가연계 의정대상 최우수상을 받았다.
‘지방의정봉사상’과 ‘경상북도의정봉사대상’은 기초의회 의원들을 대상으로 투철한 사명감과 봉사정신을 가지고 지방의정 발전과 지역 사회 발전 및 주민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의정활동을 펼친 의원에게 수여하는 상이다. 또 ‘의정대상’은 지방자치 평가와 연계, 의정활동을 활발히 펼친 의원에게 수여하는 상이다.
김재상 의장을 비롯한 수상 의원들은 “지역사회가 코로나19로 인해 매우 어려운 상황이지만 선배·동료 의원님들과 함께 위기 극복을 위해 힘을 모아 앞으로도 우리 지역 발전에 보탬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